다낭 가라오케 추천업소BMW,원오페라,뉴민,준코 및 롱타임 2차까지


파티룸은 많지 않았는데 또 열심히 찾아보니까 가까스로 나온게 '스카이가라오케'였어요.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일단 단독 룸도 빌릴 수 있어서 더 프라비잇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았고 사진으로 보니 룸마다 노래방도 있고 지금까지 찾아봤던 곳 보다 오히려 더 좋은 것 같아서 이곳으로 예약했네요.


베트남 다낭 지역의 유흥 문화 밤문화는 다채롭게 펼쳐져 있으며, 그 중에서도 가라오케 KTV는 대표적인 즐길 거리 중 하나 입니다. 이러한 다낭 가라오케 업소들은 크게는 ‘한인 가라오케’ 와 ‘로컬 가라오케’ 로 나뉘게 되며, 이러한 두가지의 유형에 따라 서비스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낭에는 총 3개의 초대형 가라오케 업소가 있습니다. 이들은 특히나 다른 업소들보다 유명한데요, ‘원오페라’ , ‘강’, ‘준코’ 가라오케 이며 베트남 다낭 현지에서는 3대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통 첫 초이스를 6시에서 6시 30분 정도에 시작하는데 초이스 순번 또한 손님들의 도착 순서에 따라서 배정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동남아 여행에서 ktv 문화를 빼놓고 얘기를 할 수가 없으니까요. 여기에서는 베트남 호치민의 각 군을 중심으로 추천하는 한인 가라오케와 로컬 KTV들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항상 사람이 붐비는 만큼 호치민의 인기 KTV 업소들은 꾸준한 수질 관리와 마인드 케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는 점은 다른 도시들과 다를바 없습니다. 다만 한 가지 다른 부분이 있다면 베트남 남부 지역 특성상 전체적인 외모가 동남아 특유의 이국적인 느낌이 다소 강하다는 점일 것입니다.


네, 한인이 아닌 외국인도 나트랑 한인 가라오케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 룸에서는 한국의 노래를 즐길 수 있으며, 분위기와 시설은 한국의 가라오케와 동일합니다. 이 시설은 고객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음료 서비스와 간식, 그리고 다양한 선택의 와인과 칵테일을 선별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계신 수원 위치까지 실제 픽업을 통해서 택시를 부를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실제 대리를 잡고 택시를 잡을 필요가 없어서 매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에요. 비즈니스 미팅이나 각종 모임, 행사를 주최하고 싶다면, 가라오케에서 최신식 장비와 맞춤 초이스, 이벤트 전문 플래너를 활용하세요.


두번째 방식인 내부 가라오케 이용없이 아가씨 픽업만 하는 방식입니다. 이 방식은 현재 파타야에서 아가씨와 롱타임을 즐기는 법중에서 가장 저렴한 방법입니다. 초이스를 하시어 픽업을 하시면 아가씨는 다음날 새벽 5시에 퇴근합니다. 퍼펙트 가라오케를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님들께서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항상 더 좋은 시스템과 서비스를 구상하고 준비하겠습니다. 가상 현실(VR) 라이브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어 전 세계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공연하는 듯한 느낌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들의 노래를 녹음하면 인공지능 코치가 목소리를 분석하고 개선점을 제안하여 노래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많은 인원수가 이용할 수 있는 파티룸을 빌려 생일 파티나 결혼식 피로연을, 스피치, 발표 등 마이크 사용 가능한 환경을 이용한 이벤트 등을 개최할 수 있는 카라오케. 한국의 노래방과 가장 큰 차이점 중 하나일 카라오케 음식. 거의 모든 카라오케 룸에는 전화가 있어 음식이나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오픈한 지 7년 정도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그 명성은 여전히 베트남 가라오케 KTV 시장에서 1순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인 운영 가라오케 업소인 이곳에서는, 상시로 한국인 매니저가 대기를 하고 있기 때문에 한국인 관광객분들이 매우 편하게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강’ 가라오케 KTV 업소는 다낭의 한인타운 중심인 팜반동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으며, 특히 여성 도우미들인 꽁까이들 우수한 미모로 유명합니다.


플레이 가라오케에 대한 인계동 근방의 만족도는 최상으로 알려졌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믿고 방문해주시고 있어요. 로컬 가라오케는 베트남인에 의해서 운영되는 곳으로 베트남어가 어렵고 사전 정보가 없다면 찾아가기 조차 어렵습니다. 마담이나 웨이터가 바가지를 씌우는 일도 굉장히 비일비재한데, 이러한 경우 베트남어를 모르면 계산서를 읽을 줄도 몰라 자기가 바가지를 썼다는 사실을 모르기도 하고 알더라도 항의하기도 어렵습니다. 음악을 사랑하고 나트랑에서 가라오케를 자주 즐기신다면 XV 본무아(XV Bon Mua)라는 이름을 꼭 기억해야 합니다.

윈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